

[경남도민뉴스]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온라인사이트 쿠팡을 통해 ‘밀양 농산물꾸러미’ 판매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관내 우수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직거래 판매사업의 일환으로 쿠팡(주), 영천영농조합법인과 협업해 「밀양농산물꾸러미」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밀양의 신선농산물을 전국에 알릴 계획이다.
밀양농산물꾸러미 기획전은 밀양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채소 7종으로 구성된 「해맑은상상밀양 채소 꾸러미 세트」와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겹살꾸러미 세트」 2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3월 26일부터 쿠팡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신선한 품질과 편리성을 앞세워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와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맑은상상밀양 채소 꾸러미세트」는 밀양에서 직접 재배돼 엄선된 맛과 품질을 보장하며 국과 찌개를 포함한 기본 반찬에 두루 쓰일 수 있는 감자, 양파, 당근, 가지, 버섯, 고추, 대파 등 알찬 기본 채소들로 구성돼있다. 또, 「삼겹살꾸러미 세트」는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과 간단하지만 요긴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온라인사이트 쿠팡에서 ‘밀양’ 또는 ‘꾸러미’를 검색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고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박일호 시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판매 전략을 수립해 밀양의 신선한 농산물이 밀양농산물 꾸러미를 사랑해주시는 전국의 소비자분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밀양시만의 특색 있는 직거래 판매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작년 쿠팡과 MOU 체결 후 다양한 밀양농산물꾸러미 기획전을 선보였으며, 올해도 쿠팡과의 농산물꾸러미 판매기획전을 추진하는 등 밀양농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