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심지윤 기자) =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사격대회 조직위원회)와 창원컨벤션센터 사업단은 이병국 사격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김호남 CECO 사업단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일 CECO VIP룸에서 ‘사격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두 기관은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사격대회 조직위원회는 사격대회의 부대행사 주 개최지로 창원컨벤션센터(CECO)를 이용하며, ▲CECO는 △자체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이메일 뉴스레터 등에 사격대회 홍보영상, 웹배너, 홍보기사 등 게재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해 사격대회 홍보를 다각적으로 지원 △창원컨벤션센터 내 국제회의 등 대형 행사 개최 시 사격대회 홍보부스 운영 지원 등을 협약했다.
이병국 사격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경남의 대표적인 전시, 회의공간인 CECO에서 사격대회 홍보가 이뤄져 성공적인 사격대회 개최가 기대된다”며 “내년에 CECO 증축공사가 완료되면 더 넓은 공간을 사격대회 주요행사 개최지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에 김호남 CECO 사업단장은 “CECO의 공공성과 컨벤션사업의 전문노하우를 살려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사격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도리 수 있도록 해 경남도와 창원시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포부를 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