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산청․함양․거창․합천 군민 여러분!
이번 총선에서 저에게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선거기간 동안 수고해주신 선거사무원과 자원봉사자, 선관위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셨던 더불어민주당 권문상 후보, 국민의당 윤석준 후보, 무소속 김홍업 후보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선거가 마무리된 만큼, 이제는 모두가 단결되고 화합된 마음으로 우리 지역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경륜과 지혜를 모아 산청․함양․거창․합천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산청, 함양, 거창, 합천 군민들의 마음을 모으는 소통과 화합, 상생의 정치를 이룩하겠습니다. 정책중심의 민생정치를 실천하겠습니다.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발전에도 기여하겠습니다. 산청․함양․거창․합천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가 함께 한다면 반드시 이룰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와 희망을 위해 다함께 손을 잡고 앞으로 나갑시다.
군민 여러분들의 은혜에 보답하도록 앞으로도 성실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4월 13일
강석진 새누리당 국회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 당선자 올림






























